KCM

본문 바로가기



  • CKCM(Korean-American Campus Mission Association)
    KCM(Korean-American Campus Mission Association)은 캠퍼스 복음화를 위한 대학생 선교단체이다.

    KCM은 일찍이 임동선목사(LA동양선교교회 원로목사)께서 UCLA를 비롯한 KA인근 대학에서 시작한 성경공부 모임이 계기가 되었다.
    그후 좀더 전문적인 캠퍼스 선교의 필요성을 느끼고 석태운목사(세리토스선교교회 원로목사)를 중심으로 KCM을 조직하고 기초를 닦았다.
    그 후 대학의 복음화와 2세들의 신앙성장을 목표로 시작된 세리토스 선교교회가 이 사역에 좀더 적극적으로 헌심함으로 오늘의 KCM에 이르렀다.
    UCLA에서 시작된 성경공부가 지금은 UCI, UCLA, UCR, UCSD, UCSB, USC Pepperdine등 7대 캠퍼스에서 학원선교를 통해 우리 한인 대학생들은 물론 다민족 학생들이 매주 모여 예배와 찬양, 전도, 훈련, 교제 그리고 소그릅 활동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고 부름받은 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여름에는 약 100명 정도의 KCM 대학생들이 세계 여러나라로 단기선교를 떠난다. 겨울에서는 합동 수양회 University Retreat을 개최하며 학생들이 헌신하게 된다.